Calendar
잘 살폈다! 상명, 비교과 프로그램 이수와 마일리지 관리도 꼼꼼히 살펴주고. 내 이력서와 포트폴리오 관리도 일일이 살펴주고. 상명은 울 엄마 같은 따뜻한 보살핌이다.
SANGMYUNG UNIVERSITY
01. 사업단 비전 글로벌 강소기업을 위한 신픙시장 수출마케터 양성 사업단 특성화 비전
본 사업단은 사업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3개 사업부, 1개의 글로벌 무역벤처를 설립.
운영되던 창업동아리를 무역벤처로 발전기켰으며, 추가로 2개의 관련 연구소를 부설 조직으로 운영
02. 사업단 목표 특성화 비전 달성을 위한 사업부와 사업부의 목표
글로벌경영학과의 교육 목표는 2007년부터 2009년까지 “아시아 시장 전문 마케터 육성”, 2010년부터 2013년까지 “신흥시장 진출 전문 마케터 육성”이었음
2014년부터 2018년까지 “신흥시장 기반 성장을 추진하고 글로벌 강소기업이 요구하는 창의적 인재양성”을 목표로,
이는 정부의 정책방향 및 한국산업계의 발전방향과 부합하며, 타 대학 사업단과의 차별화된 역량을 바탕으로함
사업단 | 사업단 목표 |
---|---|
신흥시장 전문 마케터 양성 사업부 | 신흥시장에 효과적으로 침투하여 시장을 개척하고, 이를 토대로 글로벌 무역활동을 주도해 나갈 수 있는 창의적이며 도전적 인재 육성 |
글로벌 강소기업 인재양성사업부 | 글로벌 강소기업이 필요로 하는 구제적 비즈니스 감각과 능력을 보유한 창의적이며 도전적 인재 육성이 목표 |
글로벌 비즈니스 인재개발 사업부 | 글로벌 기업 및 한국 대기업에 취업하고자 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사회적 가치창출이 가능한 인재 양성 |
글로벌 역량 운영 위원회 | 글로벌 역량 인증체계를 관리하고 학생지도에 활용하는 방안 마련 |
SM 글로벌 무역벤처 | 실무형 글로벌 인재 양성, 아이디어를 사업화하는 실습의 장을 제공 |